- -
공지사항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달력이 보이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1-26
첨부파일 IE8-WindowsXP-x86-KOR.exe
조회수 25,729


안녕하세요.

케이에스 탁송입니다.

 

윈도우 XP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달력이 보이지 않으시는 분들은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어) 프로그램이 구버전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아래의 설명을 참고하시어 업데이트를 하시면 됩니다.

 

 

1. 먼저 첨부된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합니다.

 

 

 

만일, 아래와 같이 경고창이 뜰 경우에는 "실행"을 클릭합니다.

 

 

 

 

3. 아래의 화면에서 "지금은 참여하지 않습니다." 를 클릭하신 후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4. "동의함(A)"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과 같이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되어 집니다.

프로그램 설치과정은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6. "지금 다시 시작(권장)(N)" 버튼을 클릭하여 재부팅합니다.

 

 

 

 

7. 재부팅 된 후에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실행시키면 다음과 같은 설정 창이 뜨게 됩니다.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8. 추천 사이트 사용 화면에서 "아니요, 사용하지 않습니다.(O)" 를 클릭하신 후에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9. 다음 화면에서 "빠른 설정 사용(U)"을 클릭하신 후에 "마침(F)"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끝났습니다.

 

앞으로 케이에스탁송에서 모든 서비스를 무리없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 ▲ 이전글]
[ ▼ 다음글] 케이에스탁송 홈페이지가 오픈하였습니다.
요금안내버튼
고객등록